24일 유통업계가 선보인 신제품을 소개합니다. 하이트진로 는 2022년 이후 올해 세 번째로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을 선보이고, 농심켈로그는 모바일 슈팅 게임 '브롤스타즈'와 협업한 기획팩을 출시했습니다. 골든블루는 '노마드' 위스키의 캠핑용 패키지를 선보였고, 프로스펙스는 가을 운동족을 위한 트레이닝 셋업을 출시했습니다.
국내 라거 최초 싱글몰트, 싱글 홉 콘셉트로 선보인 하이트진로의 '테라 싱글몰트 에디션'은 호주 태즈메이니아섬에서 자란 보리를 100% 사용하고, 홉 또한 태즈메이니아 단일 품종을 사용해 풍부한 맛과 향을 구현했다. 100년 전통과 독자적인 기술력을 자랑하는 제맥소 ‘조-화이트 몰팅스(JOE-WHITE MALTINGS)’와 협업해 맥아 제조를 진행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내 레귤러 맥주 최초로 ‘몰트 이력 정보’를 적용해 QR코드를 통해 보리와 홉을 수확한 농장부터 제품화까지 전 과정과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한다.
'켈로그 브롤스타즈 기획팩'은 켈로그의 대표 시리얼인 ‘콘푸로스트’와 ‘첵스초코 매직팝핑볼’, 그리고 모바일 슈팅 게임 ‘브롤스타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드롭 쿠폰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기획팩에 포함된 다양한 브롤러가 그려진 스타드롭 쿠폰을 사용하면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랜덤 스타드롭 2개 또는 5개 혹은 전설 스타드롭 1개를 리워드로 제공한다. 일부 패키지에는 프리미엄 리워드로 전설 스타드롭 100개가 들어있는 골든 티켓이 행운의 주인공을 기다린다. 상자 속 QR 코드 쿠폰을 찾아 게임 디바이스로 스캔하면 브롤스타즈 수신함에서 간단하게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노마드 아웃랜드 위스키' 캠핑용 패키지는 아웃도어 활동 시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노마드’ 700ml 한 병과 500ml 캠핑용 잔 2개, 70ml 캠핑용 잔 2개, 보냉백 1개, 파우치 1개로 구성됐다. 노마드는 스페인 종합주류기업 곤잘레스 비야스(Gonz?lez Byass)의 셰리 피니시 위스키로 2022년 3월부터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에서 독점 수입·유통하고 있다.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출시된 이번 프로-스펙스 ‘트리코트 본딩 TR’ 셋업은 신축성이 우수한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한 스포츠 셋업으로, 신축성 좋은 소재에 보온성이 뛰어난 인터락 기모 원단을 부착해 초겨울까지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남성용 상하의에는 벤틸 기능과 수납 기능을 제공하는 시크릿 지퍼 포켓이 가슴과 엉덩이 부분에 있어, 통기성을 갖췄으며 운동족들이 핏을 살리면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