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가 '더블 임팩트 라거-켈리'만의 특별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는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기존의 덴마크 프리미엄 맥아 100%와 함께 미국 농무부(USDA) 인증을 받은 유기농 홉을 더해 완성했다.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은 미국 워싱턴주 야키마 밸리 등지에서 재배된 유기농 홉을 100% 사용해 차별화했다. 200여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미국 최대 홉 생산 기업 '야키마 치프 홉스(Yakima Chief Hops)'와 협업했으며 항생제, 합성 비료, 합성 호르몬, 인공 첨가물, 방부제 등을 사용하지 않았다. 특히 미국 농무부의 국가 유기농 프로그램(NOP) 기준을 준수해 생산한 만큼 검증된 품질의 홉으로 입 안 가득 퍼지는 신선한 맛과 향을 구현했다.
패키지는 켈리만의 앰버 색상을 기본으로 사용해 캔 중앙에 신선한 홉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표현해 디자인했다. 특히 캔 측면에 QR코드를 담아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만의 신선한 원재료 정보와 제품화 과정을 공개한다.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은 360mL, 500mL 캔 제품 2종으로 출시되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 가정 채널에서 한정 수량 판매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25일까지 열흘간 부산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넷마블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쿵야 레스토랑즈’와 협업해 진행하며, 제품 시음과 함께 체험형 콘텐츠를 운영할 예정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켈리 후레쉬 홉 에디션은 유틀란드 반도에서 자란 덴마크 프리미엄 맥아 100%와 미국 농무부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홉을 사용함으로써 켈리가 추구하는 원재료에 대한 진정성을 소비자들에게 소개해 드리고자 출시한 제품”이라며 “다양해진 소비자들의 요구를 적극 반영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켈리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펼쳐가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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