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e종목]"하나투어, 패키지 상품 성장 지속…올해 호실적 전망"

대신증권은 하나투어 에 대해 올해 패키지 상품의 성장이 지속하면서 실적 성장이 나타날 것이라고 17일 분석했다. 투자의견은 매수와 목표주가 8만원을 신규로 제시했다.


대신증권은 올해 하나투어의 매출액과 영업이익이 5776억원과 754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내다봤다. 전년 대비 각각 40.3%, 119.5% 증가다. 임수진 대신증권 연구원은 "컨센서스 이상의 호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한다"며 "올해 영업이익은 역대 최고치를 경신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올해 패키지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했다. 그는 "1분기 해외여행 수요가 전분기 대비 약 15%로 가파르게 증가하는 가운데 하나투어의 패키지 수요는 전분기 대비 30% 증가하는 등 시장보다 빠른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 패키지 송출객 수는 2019년 대비 78% 회복할 전망"이라고 덧붙였다.


그는 "견조한 동남아 및 일본 패키지 상품의 성장이 지속되고 올해는 항공 노선 증편으로 중국, 유럽의 회복세도 본격화될 것으로 예상한다"며 "모바일 앱 강화를 통한 판매채널 강화 및 결합 상품 확대를 통해 송출객 수의 성장세는 내년까지 이어질 개연성이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강조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