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쇼핑은 홈쇼핑 업계 '장사 여신'으로 통하는 이수정 쇼호스트와 단독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수정은 롯데홈쇼핑에서 23년간 간판 쇼호스트 자리를 지켜왔다. 홈쇼핑 업황이 부진한 가운데 최근 쥬얼리 방송에서 단 1회 만에 30억원에 달하는 주문금액을 올렸을 만큼 업계에선 입지전적인 인물로 평가받고 있다. 지난 23년간 총 방송 시간은 1만시간으로 런칭한 상품은 1000개 이상이다.
KT알파는 이 쇼호스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프리랜서 계약 형태로 다음달 4일 단독프로그램인 '수정샵(#)을 선보인다. KT알파는 이수정 쇼호스트 영입으로 홈쇼핑 주 고객층인 4050 여성 고객을 확보하고 패션, 뷰티, 쥬얼리 등 여성 카테고리를 활성화하겠다는 복안이다.
수정샵은 반올림을 뜻하는 기호 ‘샵(#)’을 모티브로 ‘당신의 라이프스타일과 가치를 반올림하는 프리미엄샵’이라는 의미다. 이수정 쇼호스트가 직접 사용해 보고 선택한 상품만을 선보인다. 상품 카테고리는 패션, 뷰티에서부터 명품, 언더웨어,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하다.
이수정 쇼호스트는 “단순한 셀러에 그치지 않고 고객들이 좋아하는 상품을 찾아 추천해주는 ‘브랜드 마케팅 디렉터’가 되는 것이 목표”라며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과 우수한 상품을 보여줄 수 있는 KT알파 쇼핑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게 됐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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