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모다, 헝가리 유통 기업과 협력…유럽 대형마트 입점

모다모다는 헝가리 유통 전문기업 ‘인터내셔널 트레이딩 그룹 Kft’와 유럽 대형 마트 내 제품 입점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모다모다(왼쪽)와 인터내셔널 트레이딩 그룹 Kft(오른쪽) 로고. [사진제공=모다모다]

모다모다(왼쪽)와 인터내셔널 트레이딩 그룹 Kft(오른쪽) 로고. [사진제공=모다모다]

원본보기 아이콘

모다모다는 최근 2세대 새치 샴푸인 ‘제로 그레이 블랙 샴푸’를 출시하며 전세계 유통망을 적극 확대, 글로벌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해 나가고 있다. 올해 중남미, 유럽 등 새롭게 판로를 개척했으며 폴란드에 이어 헝가리, 이탈리아 등 유럽 진출 국가를 점차 확대해 나가고 있다.


헝가리는 K뷰티를 위한 주요 시장으로 급부상하고 있으며 K뷰티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드럭스토어와 대형마트 내 국내 화장품 브랜드 입점이 확대되고 있는 상황이다.

인터내셔널 트레이딩 그룹 Kft은 화장품·식료품을 유통하는 헝가리 대표 유통업체다.


배형진 모다모다 대표는 “올해 모다모다는 일본, 중남미, 유럽 등 글로벌 진출 국가를 새롭게 확대해 나가면서 진정한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헝가리, 크로아티아, 이탈리아 등 주요 유럽 국가 내 대형마트에 모다모다 제품을 입점시키는 것을 시작으로, 앞으로 유통 채널 다각화를 위해 협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