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교육 AI 교육 솔루션 '엘리스스쿨', 교원연수 호평

참여 교원 4.5점 이상 높은 만족도

교육 실습 플랫폼 기업 엘리스그룹(대표 김재원)은 공교육 인공지능(AI) 교육 솔루션 브랜드 '엘리스스쿨'이 호평을 받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엘리스스쿨은 생성형 AI 시대 교육 현장에서 꼭 필요한 디지털 역량 강화를 목표로 지난달 22일과 29일, 2회에 걸쳐 교원 연수를 운영했다. 온라인으로 진행된 2회의 세미나에는 총 125명의 교원이 참여했다. 이번 연수는 효과적인 교육 내용 전달, 현업 활용도, 교육 운영 측면에서 모두 4.5점 이상(5점 만점)을 기록하는 등 참여 교원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기록했다.

공교육 AI 교육 솔루션 '엘리스스쿨', 교원연수 호평 원본보기 아이콘

엘리스스쿨은 이달 6일, 13일에 2회의 온라인 교원 연수를 운영할 계획이다. 연수 참여는 무료이며, 자세한 신청 방법은 엘리스스쿨 홈페이지 '엘리스연수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재원 엘리스그룹 대표는 "생성형 AI시대 교육 현장 구축을 위해서는 효과적인 교육 방안을 발견하고, 수업을 설계할 수 있는 교원 역할이 중요하다고 본다"며, "앞으로도 엘리스스쿨의 엘리스연수원을 통해 SW·AI 교원 연수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AI 기술로 변화될 미래 교육 현장을 이끌 교원들의 디지털 역량 강화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