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영화+호캉스 '씨네 나이트'…최대 53%↓

영화 패키지 '씨네 나이트' 출시
일몰→라이팅 쇼→영화로 마무리

제주신화월드는 가을밤 낭만을 더해 줄 영화 패키지 '씨네 나이트'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제주신화월드 내 'JSW 씨네라운지'[사진제공=제주신화월드].

제주신화월드 내 'JSW 씨네라운지'[사진제공=제주신화월드].

원본보기 아이콘

다음 달 1일 출시하는 씨네 나이트는 '신화관' 객실과 제주신화월드 내 'JSW 씨네라운지' 심야 영화 관람권 2매로 구성된 패키지다. 슈페리어부터 주니어 스위트까지 신화관 모든 객실을 정상가 기준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다. 신화리워드 멤버에게는 리조트 내 직영 레스토랑과 영화 관람에 빠질 수 없는 팝콘·음료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식음 혜택이 1박당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사계절 온수 풀로 운영되는 루프톱 수영장 스카이 풀과 신화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가을에 접어들면서 해가 짧고 일몰 시각이 빨라 야간에 즐길 거리를 찾는 고객이 많다"며 "노을 명소로 손꼽히는 스카이 풀에서 석양을 감상하고 리조트 대표 야간 이벤트인 원더라이트를 즐긴 뒤 영화로 마무리하면 낭만적인 제주의 가을밤을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8월 제주신화월드에 문을 연 프리미엄 영화관 JSW 씨네라운지는 관당 18석 규모 프라이빗 공간으로 전 좌석 리클라이너 의자를 갖췄다. 현재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신작 '그대들은 어떻게 살 것인가'와, '30일' 등이 상영 중이다. 배우 설경구 주연의 '소년들'도 개봉을 앞두고 있다.


씨네 나이트 패키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