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 3초 비타민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 8월 밀리언셀러 판매 기록

종근당건강 3초 비타민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 8월 밀리언셀러 판매 기록 원본보기 아이콘

팬데믹 이후 스스로 건강을 관리하는 ‘셀프 메디케이션(Self-Medication)’ 열풍으로 영양제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종근당건강의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아임비타'의 멀티비타민 이뮨샷이 8월 한달 간 판매량 100만병을 돌파했다.


8월 집계된 매출 기준으로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의 지난 8월 판매량을 병으로 환산하면 약 110만 병에 달한다고 밝혔다. 이는 1초당 0.4병, 3초당 1.2병이 판매된 것으로, 3초에 1병씩 판매된 ‘3초 비타민’이라고 할 수 있다.

아임비타 멀티비타민 이뮨샷은 액상, 캡슐, 정제 3중 복합제형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올인원 멀티 비타민으로, 세계적인 DSM사의 ‘유럽산 비타민’만을 100% 사용, 현대인 필수 영양소인 비타민 10종에 미네랄 7종, 베타카로틴까지 18종영양소를 최적의 배합으로 설계해 한 병에 균형 있게 담았다.


특히 에너지 비타민으로 알려진 비타민 B군 5종을 1일 영양성분기준치의 최대 4,000% 이상 가득 채워 지친 현대인들이 간편하게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신뢰할 수 있는 고함량 비타민으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이 퍼지면서 8월 한 달 만에 100만병 판매량을 기록하며 밀리언셀러로 자리매김했다”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으로 단기간에 성장하며, 지속적인 신뢰를 받고 있는 만큼 높은 품질의 제품으로 고객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정진 기자 peng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