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무더위 날릴 ‘썸머 프로모션’ 마련

뚜레쥬르는 여름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혜택을 가득 담은 풍성한 ‘썸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7일 밝혔다.

[사진제공=뚜레쥬르]

[사진제공=뚜레쥬르]

원본보기 아이콘

8일부터 16일까지는 11번가에서 금액 할인권을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권을 82% 할인된 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권 외 결제 금액에 대해서는 제휴 할인 적용이 가능해 최대 15%까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권은 이달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SK텔레콤 고객을 위한 T 멤버십 0 day 프로모션도 만나볼 수 있다. 만 13세 이상 34세 이하의 SKT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뚜레쥬르X라라스윗 협업 신제품 ‘라라스윗 생우유 아이슈크림’을 70% 이상 할인된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이달 10일, 20일, 30일 총 3일간 T 멤버십 앱을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며, 다운로드한 뒤 일주일 내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뚜레쥬르는 최근 간편결제 이용 고객이 늘어남에 따라 소비자 편의성을 위해 이달 중 페이코(PAYCO) 결제 시스템을 도입한다. 페이코 도입 시점에 맞춰 뚜레쥬르 오프라인 매장에서 페이코 포인트 혹은 페이코 포인트 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마련할 예정이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