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 11번가·이마트24와 각각 콜라보 "30회 듣기 이용권 제공"

8월 한 달간 11번가, 이마트24와 콜라보
11번가 고객, 플로 30회 듣기 이용권
이마트24와 제주도 카페 ‘더클리프’ 콜라보

드림어스컴퍼니 의 플로(FLO)가 1일 "무더운 날씨에도 쇼핑과 음악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11번가, 이마트24와 각각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로, 11번가·이마트24와 각각 콜라보 "30회 듣기 이용권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플로는 1일부터 31일까지 11번가와 함께, 쇼핑도 하고 음악도 들을 수 있는 ‘쇼핑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11번가 고객이라면 누구나 플로 30회 듣기 이용권 발급과 동시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 고객 중 111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플로 1개월 이용권을 추가 증정한다. 플로 첫구매 고객이라면 11번가 APP에서 2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11번가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 특화된 구독 상품인 ‘우주패스 slim’ 1년 이용권을 증정한다.


플로는 같은기간 이마트24, 제주 카페&펍 ‘더클리프’와 함께하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카페&펍 ‘더클리프’와 콜라보한 차별화 상품을 구매한 고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더클리프 클럽버거', '더빅현무암치킨마요삼각김밥', '현무암치킨마요덮밥' 등 3종의 상품 패키지 QR코드를 통해 플로 30회 듣기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김수정 플로 마케팅unit장은 “무더운 여름을 즐겁게 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11번가, 이마트24와 함께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플로와 함께 즐겁고 유쾌한 여름을 나길 바란다”고 했다.





오유교 기자 562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