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 '임밍아웃' 사연 콘테스트

임산부·육아맘 나만의 이야기 공모

남양유업 은 임산부와 육아맘을 대상으로 '임밍아웃 사연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사진제공=남양유업

사진제공=남양유업

원본보기 아이콘

임밍아웃은 남편, 가족, 친구 등 주변 사람들에게 자신의 임신 사실을 밝히는 것을 뜻하는 신조어다. 저출생과 초산 연령대가 높아지는 요즘, 출산을 준비 중인 여성들 사이에서는 하나의 '밈'처럼 자리 잡았다.

이번 이벤트는 임신육아교실 전국 투어를 진행하고 있는 남양유업이 장마와 폭염이 있는 여름철 임산부의 건강 관리를 고려해 오프라인 대신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행사로 새롭게 구성했다.


감동적인 사연을 가진 대한민국 임산부와 육아맘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다음 달 10일까지 관련 사진이나 영상을 함께 제출하면 된다.


응모작 중 우수 사연을 선발해 1등(1명)에게는 100만원, 2등(1명) 60만원, 3등(3명) 30만원을 부상으로 지급한다. 특별상(5명)으로 남양몰 10만 포인트도 준비했다.

지인들에게 이 행사를 알리는 '소문 내기 이벤트'도 한다. 자세한 내용은 남양유업 임신육아교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