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농아인 초대 '필모톡' 출연…작품 비하인드 전한다

31일, 콘썰트 '필모톡 with 한지민'

배우 한지민이 ‘콘썰트-필모톡’의 두 번째 주자로 출연한다.

배우 한지민. [사진제공 = BH엔터테인먼트]

배우 한지민. [사진제공 = BH엔터테인먼트]

원본보기 아이콘

SK브로드밴드는 '7월의 콘썰트 필모톡 with 한지민'을 이달 31일 서울 홍대 SK텔레콤 T팩토리에서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콘썰트'는 '콘서트'와 '이야기'라는 의미의 단어인 '썰'의 합성어로 이야기를 청중이 감상하는 모임을 뜻한다.

한지민은 ‘필모톡’에 참여해 최근 근황 토크와 영화 데뷔작 ‘청연’부터, ‘미쓰백’, 드라마 ‘아는 와이프’, ‘눈이 부시게’, ‘우리들의 블루스’ 등 출연 작품에 대한 비하인드 코멘터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필모톡’에서는 연기 변신을 예고한 한지민의 차기작 ‘힙하게’의 첫 방송을 앞두고 관련 내용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해당 행사는 농아인을 관객으로 초대해 현장 수어 통역을 제공함으로써 관객이 자유롭게 배우와 대화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T Factory 내 장애인 작가들의 예술 작품도 함께 전시하여 재능 발휘의 장을 마련한다.

SK브로드밴드는 필모톡 초청 배우의 출연 영화를 B tv 내 '가치봄' 콘텐츠로 편성해 농아인이 해당 배우의 작품을 쉽게 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가치봄' 콘텐츠는 한글자막, 화면해설을 넣어 시청각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매출의 일부는 한국농아인협회에 기부된다.


한지민 주연 영화 '미쓰백'의 경우 지금까지는 가치봄 버전이 없었으나 이번 행사를 계기로 추가 제작했다. '미쓰백'의 가치봄 버전은 9월부터 서비스된다.


한지민과 함께하는 ‘필모톡’은 19일부터 26일까지 응모를 통해 관객을 선정해 31일 오후 8시에 홍대 T Factory에서 진행된다.





김희윤 기자 film4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