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신제품 '카멜 갸또' 사전예약 이벤트

앱 3000원 할인 쿠폰 제공
28일까지 사용 가능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는 카멜커피와의 컬래버레이션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뚜레쥬르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뚜레쥬르 신제품 '카멜 갸또'[사진제공=CJ푸드빌]

뚜레쥬르 신제품 '카멜 갸또'[사진제공=CJ푸드빌]

원본보기 아이콘

뚜레쥬르는 최근 줄 서서 마시는 카페로 유명한 카멜커피와 함께 뚜레쥬르 베이커리 노하우와 카멜커피의 전문성을 담아낸 음료 5종과 디저트 4종을 출시했다. 보다 많은 고객들이 카멜 협업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카멜 갸또'를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사전예약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전예약은 장소나 시간의 제약 없이 편하게 예약하고, 원하는 곳에서 픽업할 수 있도록 뚜레쥬르 앱을 통해 진행된다. 뚜레쥬르 앱 접속 시 카멜 갸또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사전예약 시에는 픽업 매장과 날짜를 선택해 간편하게 수령할 수 있고 픽업일 3일 전 오후 5시까지 주문을 완료하면 된다. 카멜 갸또 사전예약 할인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카멜 갸또는 묵직한 카페 갸또 시트에 바삭한 식감의 초코 크런치가 콕콕 박혀 있는 미니 케이크다. 마스카포네 크림과 생크림으로 꾸덕함과 부드러움을 담아냈고, 커피의 부드러움과 진한 풍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