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육각, 초록마을 인수 1년 기념 할인쿠폰 증정

'정육각X초록마을 한 가족 이벤트'
정육각 고객 대상 이달 말까지 제공

푸드테크 스타트업 정육각은 이달 말까지 회사 고객을 대상으로 초록마을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정육각X초록마을 한 가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제공=정육각

사진제공=정육각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이벤트는 정육각이 24년간 친환경·유기농 식품 시장을 이끌어온 초록마을과 한 가족이 된 지 1년을 기념해 기획됐다. 정육각은 지난해 4월 초록마을을 인수했다.

정육각 고객을 대상으로 정육각 애플리케이션(앱)과 웹사이트에서 '정육각' 전 상품 10% 할인쿠폰 2장과 '초록마을' 1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정육각 쿠폰은 정육각과 초록마을에 대한 기대사항 등 자유 메시지를 남기면 받을 수 있고, 초록마을 쿠폰은 다운로드 전용 페이지를 통해 초록마을 온라인몰로 이동한 뒤 수령할 수 있다.


초록마을 할인쿠폰은 현재 최대 50% 할인 중인 여름 빅세일 행사에도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 초록마을 신규 회원은 1만5000원 상당 쿠폰팩에 첫 한 달간 온라인 무제한 무료배송까지 이용할 수 있다. 쿠폰은 전국 약 380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이소해 정육각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앞으로도 두 회사가 고객의 건강하고 신선한 식생활을 함께 만들어갈 수 있도록 각자의 자리에서 더욱 성장해나가겠다"고 전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