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홈예약 30%↑…신라스테이, 혜택 더한 공홈족 패키지

공식홈 방문, 전용 패키지 이후 30%↑
1·2·3 혜택 '이스페셜리 포 유' 패키지

신라스테이는 공홈족(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 증가에 따라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예약 가능한 새로운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신라스테이 객실[사진제공=호텔신라].

신라스테이 객실[사진제공=호텔신라].

원본보기 아이콘

신라스테이는 공식 홈페이지 전용 상품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돼 다양한 고객층의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신라스테이에 따르면 지난해 공식 홈페이지 평균 방문자 수는 공식 홈페이지 전용 상품이 출시되기 전인 2020년 평균 방문자 수 대비 30% 이상 증가해 월평균 1만1000명 이상이 방문했다.

신라스테이는 공식 홈페이지 전용 상품에 대한 열기를 이어가기 위해 '특별한 당신을 위한 선물'이라는 뜻과 1·2·3 혜택을 담은 '이스페셜리 포 유'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2인 조식, 3만원 SSF샵 상품권으로 구성됐다. 상품권은 삼성물산 패션몰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빈폴, 비이커, 르베이지, 에잇세컨즈 등 다양한 브랜드 의류·잡화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와 신라호텔 모바일 앱에서만 예약할 수 있다. 12월31일까지 전국 14개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한편 공식 홈페이지 전용 상품으로 토요일 또는 일요일 체크인 시 1박을 추가로 제공하는 '원더풀 투나잇츠' 패키지, 주중(일~목요일) 체크인 시 각각 무료 디너 뷔페 또는 무제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스테이&다인'과 '스테이&치어스' 패키지도 만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