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은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중소상공인 디지털 콘텐츠 역량 강화를 위한 '미디어커머스 제작 지원사업'을 펼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티몬이 지난 1월부터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 진행하는 '2023 소상공인 미디어커머스 제작 지원사업'은 250여 소상공인이 대상이다. ▲제품 맞춤형 홍보 영상 제작 ▲티몬 공식 유튜브 게시 ▲상세 페이지 내 노출 ▲인스타그램 광고 지원 등 소상공인들의 디지털 영향력 강화를 돕는다.
티몬은 연말까지 우수 소상공인들의 상품들을 엄선해 '오월엔 마음을 전해봄' 등 시즌 맞춤형 기획전도 진행한다. 식품, 생활, 뷰티 등 다양한 고품질의 상품들을 특가 판매하며 전용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정해영 티몬 상생협력실장은 "소상공인들의 디지털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하는 동시에 매출 상승을 이끌 수 있도록 중소기업유통센터와 지속적인 상생협력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했다. 참여를 원하는 소상공인은 중소기업유통센터 사업신청 플랫폼인 '판판대로'에서 신청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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