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로닉 "미국 레이저의학회서 논문 초록 14건 채택"

피부 미용 및 치료 관련 논문 초록 채택

루트로닉 은 지난 13일부터 16일까지 미국 애리조나 피닉스에서 열린 2023 미국 레이저의학회(ASLMS)에서 자사 제품을 사용한 논문 초록이 채택됐다고 19일 밝혔다.


미국레이저의학회에 설치된 루트로닉 부스. [사진제공=루트로닉]

미국레이저의학회에 설치된 루트로닉 부스. [사진제공=루트로닉]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에 초록이 채택된 논문은 ▲통합 냉각 기능이 탑재된 새로운 듀얼 파장 조절 가능 펄스 레이저로 얼굴과 신체의 혈관 및 색소 병변 치료 ▲눈썹 및 아이라인 문신 제거에 대한 레이저의 유용성 ▲새로운 프락셔널 다중 심도 초점(MDF) 핸드피스를 사용하는 큐스위치 레이저를 이용한 모공 및 여드름 흉터 치료 ▲주사(Rosacea)의 피부 미생물군 조성 및 안면 홍조에 대한 롱펄스 알렉산드라이트 레이저 요법의 효과: 전향적, 다중 센터, 단일군 임상 시험 등 총 14건이다.

ASLMS는 매년 미국에서 열리는 학회로 전 세계 피부과 의사들을 비롯해 의료기기 개발자, 기초연구 과학자 등이 참석한다. 올해엔 42번째 연례 콘퍼런스를 개최했다.


회사 관계자는 "매년 ASLMS에 참가해 최신의 에스테틱 의료기기 기술을 공유하고 다양한 고객군과의 미팅도 진행하고 있다. 이 같은 대형 학회 참여는 루트로닉이 전개하는 글로벌 마케팅 활동의 큰 축"이라고 설명했다. 실제 지난해 루트로닉 미국 법인은 적극적인 학회 참여 및 워크숍 개최를 통해 전년 대비 104.6% 성장한 1093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


한편 루트로닉은 학회 기간 중 열린 전시회에 루트로닉 지니어스(LUTRONIC GENIUS), 울트라(LaseMD ULTRA) 등 미국 시장에서 주력하고 있는 제품들을 전시했다. 14일에는 행사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디너 심포지엄을 열었다.




이명환 기자 lifehwa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