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으로 오세요! ‘플레이캠핑&트래블페어’, 관광홍보관 운영

포항시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2023 플레이캠핑&트래블페어’에서 관광홍보관을 운영했다.

포항시 마스코트 연오세오가 ‘2023 플레이캠핑&트래블페어’ 관광홍보관에서 포항의 매력을 알리고 있다.

포항시 마스코트 연오세오가 ‘2023 플레이캠핑&트래블페어’ 관광홍보관에서 포항의 매력을 알리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2023 플레이캠핑&트래블페어’는 캠핑 분야 박람회로 자치단체, 유관기관, 캠핑 관련 업체 등 250여개사가 참여해 캠핑명소와 관광지·먹거리를 알리는 홍보부스를 운영했다.


시 홍보부스에서는 ‘모든 순간, 드라마 같은 도시 포항’을 주제로 포항 핫플레이스와 주요 캠핑장뿐만 아니라 서핑, 카약, 요트 등 포항에서 즐길 수 있는 해양스포츠를 집중 홍보했으며, 4년 만에 열리는 포항국제불빛축제와 포항 해병대문화축제 등 포항의 대표축제까지 소개했다.

박상진 컨벤션관광산업과장은 “평소 알려졌던 관광지뿐만 아니라 숨은 관광 명소나 즐길 거리를 비롯한 포항의 관광자원을 알리는 좋은 기회였다”며 “해양 문화관광 도시 포항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이동국 기자 marisd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