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서울역서 탑승수속하면 수하물 5kg 추가해드려요"

에어서울은 15일부터 공항철도와 함께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에서 직통 열차(AREX) 할인과 위탁수하물 추가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 탑승수속은 서울역에서 인천국제공항까지 가는 직통열차 이용객을 대상으로 지원하는 서비스다. 에어서울은 내달 14일까지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에서 탑승 수속을 하는 승객에게 위탁수하물 5kg를 추가로 제공한다.

에어서울 "서울역서 탑승수속하면 수하물 5kg 추가해드려요" 원본보기 아이콘

수속 승객은 기본으로 제공되는 위탁수하물 15kg에 5kg이 추가된, 최대 20kg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매일 선착순 20명에게는 여행용 폴딩백이 제공된다. 단 본 프로모션 혜택은 특가 운임을 제외한 정상·할인 운임으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에어서울 탑승객은 서울역에서 인천국제공항까지 가는 직통열차를 1000원 할인된 8000원에 이용 할 수 있다. 직통열차는 에어서울 홈페이지의 제휴사 페이지 및 항공권 결제완료·예약조회 페이지에 게재된 배너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한편, 서울역 지하 2층에 위치한 도심공항터미널 에어서울 카운터는 오전 5시2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한다. 항공기 탑승 수속은 비행기 출발 3시간 전까지 가능하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