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카운티, 안성W에 즉석사진 부스 도입

MZ세대 놀이문화 기대
향후 전국으로 확대 예정

골프존카운티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골퍼 유입을 위해 골프존카운티 안성W에 즉석사진 부스를 도입했다고 13일 밝혔다.

골프존카운티 안성W에 설치된 즉석사진 부스[사진제공=골프존카운티]

골프존카운티 안성W에 설치된 즉석사진 부스[사진제공=골프존카운티]

원본보기 아이콘

즉석사진 부스는 이달 말 한림용인컨트리클럽(CC)으로 확대하고 향후 전국 골프존카운티 골프장에 이를 도입할 계획이다. 골프존카운티 안성W에 도입한 즉석사진 부스는 단독으로 주어진 공간 안에서 개성 있는 사진을 촬영할 수 있어 MZ세대에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자동 보정은 물론,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사진을 저장할 수도 있다. 골프존카운티 안성W는 우승컵과 머리띠 등 사진 촬영을 위한 다양한 소품도 준비할 예정이다.


골프존카운티 안성W는 즉석사진 부스뿐 아니라 필드 위 설치된 스마트 자동 영상 촬영 서비스인 '에어모션'을 통해 티샷을 분석하고 라운드 영상도 제공하고 있다. 볼 궤적 영상 촬영기기를 통해 클럽헤드 속도, 공 속도, 구질, 볼의 최고 높이, 낙구 지점까지 거리(캐리) 등을 확인할 수 있는 스윙 데이터 영상도 제공한다. 촬영된 영상은 골프존카운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개인정보 활용 동의 시 골프존앨범 앱으로 전송된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