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免, K-뷰티 라인업 강화…단독 설화수 프로모션

실내 마스크 해제·본격 리오프닝
설화수 구매 시 사은품·SNS 이벤트
클린뷰티 브랜드 그라운드플랜 등 입점

신세계면세점에서 방문객들이 설화수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사진제공=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에서 방문객들이 설화수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사진제공=신세계면세점].

원본보기 아이콘

신세계면세점은 본격적인 리오프닝(경기 재개)에 차세대 K-뷰티를 이끌 유망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키고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달 31일까지 아모레퍼시픽 '설화수'의 특별 프로모션을 업계 단독으로 진행한다. 명동점 10층 대형 미디어 파사드를 통해 새로운 모델 로제와 함께하는 설화수 광고 영상을 상영한다. 영상과 음악을 함께 송출해 쇼핑객의 눈길을 끌 것이라는 설명이다. 신세계면세점은 명동점에서 설화수 윤조 에센스 6세대 체험 시 마스크 팩 증정, 듀오 상품을 구매하면 샘플 및 타월을 증정한다. 온라인몰에서는 추가로 순행폼 50㎖ 증정 및 설화수 200달러 이상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 10명 윤조에센스 90㎖ 단품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날 K-뷰티를 이끌 유망 브랜드 17개도 명동점에 입점한다. 리쥬란, 그라운드플랜, 에뜨와 등 확실한 콘셉트를 가진 브랜드가 들어온다는 설명이다. 그라운드플랜은 입점 기념 이벤트로 30달러 이상 구매 시 대표 제품인 미스트를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고 본격적으로 여행 수요가 증가하면서 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이번 K-뷰티 프로모션과 신규 브랜드 입점을 통해 국내외 고객에게 뛰어난 K-뷰티 제품을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