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모바일뱅킹 ‘환전 Da모아‘ 서비스 실시

BNK부산은행이 모바일뱅킹 앱(App)에서 환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환전 Da모아’ 서비스를 실시한다.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미화(USD), 엔화(JPY) 환전 시 환율 우대 90%가 적용되고 환전한 외화는 고객이 선택한 영업점에서 수령할 수 있다.

또 서비스 기간 30만원 이상 환전한 고객을 대상으로 1번째, 3번째, 5번째 환전 시 ‘환전 캐시백 쿠폰’ 또는 ‘라이프 할인쿠폰’(영화, 공연, 스포츠 할인)을 랜덤으로 담은 ‘랜덤박스’를 제공하며 환전 실적은 최대 월 1회만 인정된다.


이 외에도 1천번째·1만번째·2만번째 등 N 번째 ‘랜덤박스’ 오픈 고객에게는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50만원 ▲40만원 상당 CGV 관람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BNK부산은행 ‘환전 Da모아’ 서비스 홍보 이미지.

BNK부산은행 ‘환전 Da모아’ 서비스 홍보 이미지.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서비스는 9일부터 오는 12월 18일까지 실시하며 자세한 사항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BNK부산은행 정영준 고객지원 그룹장은 “해외여행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고객에게 더 나은 환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실시했다”며 “앞으로도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내에 다양한 서비스와 이벤트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영남취재본부 황두열 기자 bsb0329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