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봄 테마공간 '페어리타운' 티저공개…3월17일 오픈

티저 영상 2편 24, 27일 SNS 게재
조회수 14만, 좋아요 4000, 댓글 1000개

삼성물산 이 에버랜드 봄 테마 공간 '페어리타운' 티저 영상 두 편을 자사 SNS에 올린 결과 조회 수 14만명을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 에버랜드는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한다.


영상은 지난 24일과 이날 두 차례에 걸쳐 올렸다. 지금까지 댓글이 1000여개 달렸다.

첫 티저 영상은 약 10초 분량으로 만들었다. 화사한 봄꽃으로 둘러싼 문이 열리고 요정이 나와 다음 달 17일 페어리타운으로 팬들을 초대하는 영상이다.


삼성물산은 고객들이 "어떤 곳일지 너무 궁금", "올 봄 가야 할 곳 생김" 등 댓글을 달았다고 전했다.


삼성물산은 다음 달 2일까지 에버랜드 초청 이벤트를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좋아요'를 눌러 행복에너지를 모아 보자는 메시지를 함께 달았다. 목표는 3017개였는데 지금까지 4000여개가 달렸다.

에버랜드 페어리가든 티저영상 캡쳐 이미지.[사진제공=삼성물산]

에버랜드 페어리가든 티저영상 캡쳐 이미지.[사진제공=삼성물산]

원본보기 아이콘

이날 올린 두 번째 티저 영상도 새로운 봄 테마 공간이 생길 것이라고 암시하는 내용이다. 나비와 요정이 날아다니는 봄꽃 정원에 '에버토피아에 사는 나비요정', '에버랜드에 새로운 세계를 열었어요' 등 문구를 달았다.


에버랜드는 다음 달 17일부터 요정 컨셉 페어리타운을 공개할 계획이다. 상상 속 요정 마을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든다. 에버랜드 대표 정원 포시즌스가든에 조성할 가능성이 크다.


또 다음 달 6~10일 닷새간 튤립 화분을 고객들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라이브 나비체험관에서 선착순 진행한다. 오전 10시 에버랜드 개장 후 매일 100명에게 무료로 준다.





문채석 기자 chaes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