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 저칼로리·저당 '비비드키친' 데리야끼·굴소스 출시

비비드키친 데리야끼소스, 굴소스.[사진제공=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데리야끼소스, 굴소스.[사진제공=동원홈푸드]

원본보기 아이콘

동원홈푸드는 칼로리와 당을 낮춘 저칼로리, 저당 소스 ‘비비드키친 데리야끼소스’와 ‘비비드키친 굴소스’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비비드키친 데리야끼소스는 설탕 대신 대체당을 사용해 100g당 열량이 30㎉, 당 성분이 3g이다. 칼로리와 당 함량을 낮추면서도 달콤하고 짭짤한 데리야키 소스의 맛을 그대로 유지해 식단을 관리할 때 즐겨 먹는 닭가슴살과 특히 잘 어울린다. 비비드키친 굴소스 역시 100g당 열량과 당류 함량이 각각 30㎉, 0g인 저칼로리, 저당 소스 제품이다. 각종 요리에 손쉽게 감칠맛을 더할 수 있는 굴소스의 맛과 풍미를 그대로 구현했다. 용기 안의 소스를 쉽게 짜낼 수 있도록 튜브 형태로 만들어 편의성도 높였다.

동원홈푸드는 오는 28일까지 비비드키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해당 소스 제품 2종을 15% 할인 판매한다. 비비드키친은 국내 B2B 조미식품 1위 동원홈푸드가 지난 2020년 론칭한 식단 관리 전문 브랜드다. 저칼로리 소스, 곤약 가정간편식(HMR) 등 다양한 식단 관리용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저칼로리, 저당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지난해 비비드키친 저칼로리 소스 매출액은 전년 대비 2배 이상 성장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제품을 통해 식단 관리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