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퓨, ‘쥬시팡 스킨케어 프라이머 초코민트’ 출시

어퓨, ‘쥬시팡 스킨케어 프라이머 초코민트’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에이블씨엔씨의 어퓨는 신제품 '어퓨 쥬시팡 스킨케어 프라이머 초코민트'를 일본 한정으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어퓨 쥬시팡 스킨케어 프라이머 초코민트는 스킨케어를 바른 것처럼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톤업 프라이머다. 붉은 피부를 커버할 수 있는 민트 컬러와 피부를 밝혀주는 화이트 컬러의 조화로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 연출을 돕는다.

또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시카 성분 함유와 함께 전체 성분의 62.3%가 스킨케어 성분으로 이뤄져 피부의 활력과 영양 공급에도 탁월한 효과를 제공한다. 자외선 차단 지수 SPF30/PA+++ 기능성으로 선 케어 효과까지 더했다.


어퓨는 신제품 인지도 확대와 흥행몰이를 위해 일본 내 2030 세대를 대상으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신제품은 일본 전국 1만5000여개 오프라인 매장과 어퓨 일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마케팅본부 이사는 “어퓨는 일본의 MZ 세대를 중점으로 차별화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해 일본 뷰티 시장에서 지배력을 한층 더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며 “시장 맞춤형 전략과 지역 특색에 맞는 현지화 마케팅 및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펼쳐 K-뷰티의 위상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