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고객 취향 따라 해외여행 제안"

2023 여행 트렌드 기획전 선봬

노랑풍선 은 고객 취향에 맞춰 해외여행을 제안하는 '2023 여행 트렌드' 기획전을 시작한다고 31일 밝혔다.

노랑풍선 "고객 취향 따라 해외여행 제안" 원본보기 아이콘

노랑풍선에서 추천하는 상품 중 '오사카 3일'은 일본 오사카를 비롯해 고베, 교토를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오사카 번화가에 위치한 프리미엄급 온천호텔에서 숙박하고 오사카 시내에서 쇼핑과 맛집 탐방을 한다. 교토의 역사를 느낄 수 있는 노면전차와 고베의 아름다운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롯코 케이블카 탑승도 체험할 수 있다.


'보라카이 4/5/6일' 상품은 전 일정 화이트비치 중심부에 있는 5성급 헤난가든 리조트에서 숙박한다. 무동력 돛단배 탑승과 다이빙 강습, 전신 마사지도 포함된다.

'튀르키예(터키) 일주 9일' 상품은 9일 동안 이스탄불, 카파도키아, 시린제, 으흘라라, 안탈리아 등 주요 도시와 소도시까지 구석구석 살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베트남 '다낭/호이안 4일' 상품은 5성급 호텔 숙박과 조식을 제공하고 베트남 최대 테마파크인 바나힐을 비롯해 골든브릿지, 호이안 올드타운을 둘러볼 수 있다.


패키지 여행 상품 외에도 항공권, 호텔, 투어&액티비티 등 다양한 상품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우리은행 환율 우대 쿠폰도 받을 수 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