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신학기 맞이 IT 가전 할인 행사 진행

롯데하이마트, 신학기 맞이 IT 가전 할인 행사 진행 원본보기 아이콘

롯데하이마트는 2월 한 달간 인기 IT 가전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2023 신상품 가장 빠르게 비교하고 사자’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노트북과 모바일을 구매하는 대학생들의 수요를 고려해 주요 브랜드의 노트북과 모바일을 특별 할인가로 준비했다.


‘삼성과 LG 신모델, 글로벌 PC 기획전’에서는 다음 달 28일까지 LG전자 노트북을 구매하면 모델에 따라 최대 30만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주말(금~월요일)에는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레노버 등 해외 브랜드의 노트북을 최대 20% 할인한다.

‘갤럭시S23 사전 예약’ 행사에서도 다음 달 13일까지 갤럭시S23을 사전 예약하면 모델에 따라 최대 20만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7일부터 14일까지 행사 카드로 아이폰14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최대 8만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고, 구매 후 이벤트 응모한 선착순 1000명에게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한다.


‘IT 트렌드 상품 기획전’에서는 오는 20일까지 주말(금~월요일)에 애플 에어팟 프로2, 애플워치 SE2, 갤럭시 버즈2 프로, 갤럭시 워치5 중 같은 모델 2대를 구매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최대 5만원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김은정 롯데하이마트 마케팅부문장은 “새 학기, 새 출근을 앞두고 있는 대학생, 직장인분들이 필요한 IT 가전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할인 이벤트 등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거운 쇼핑 되시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