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윤석 '부동산 관통하는 판단기준'? 강의

오윤석 '부동산 관통하는 판단기준'? 강의 원본보기 아이콘

2월 4일 오후 2시 소월아트홀 3층 대강당서 개최, 구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사전접수 중

최근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의 이슈 분석 및 판단기준에 대한 사전질의 및 현장 문답 강연 진행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오는 2월 4일 성동지식대학의 새해 첫 강연으로 ‘부동산의 지혜 토크콘서트'를 소월아트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삶의 힘을 기르는 성동지식대학은 경제·투자 전문 유튜브 채널인 삼프로티비와 성동구가 함께 운영하는 지식 플랫폼으로, 인문, 사회, 경제 등 다양한 분야의 최고 전문가를 통해 유익한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부동산 유치원'을 집필한 전문 칼럼니스트인 오윤석 강사를 초청해 ‘모든 부동산을 관통하는 판단기준'에 대한 주제로 토크콘서트 강연을 진행한다.


이번 강연은 새해 들어 급변하는 부동산시장 경제 및 향후 투자 방향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강연에서는 ▲부동산의 가격과 가치의 차이 ▲부동산의 복합적 개념과 가격의 본질 ▲부동산 정책의 방향과 판단기준 ▲부동산 이슈 분석과 향후 공부 방향 등을 사전질의 및 현장 문답을 통해 어렵고 딱딱한 부동산시장을 쉽고 재미있게 풀어낼 예정이다.


구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 성동구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150명을 사전 신청받는다. 신청과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성동구 교육지원과로 문의하면 된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이번에 준비한 강의가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 경제에 대한 이해와 방향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구민들의 학습 욕구를 채워줄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 강연을 통해 구민들의 평생학습 역량 증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