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한우·와인 선물세트 700세트 ‘완판’

추가 제작 물량도 완판 앞둬

현대백화점 나만의 한우 선물. [사진제공=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나만의 한우 선물. [사진제공=현대백화점]

원본보기 아이콘

현대백화점이 올해 설을 맞아 준비한 한우·와인 패키지 선물세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초도 물량 완판에 이어 추가로 제작한 물량도 완판을 앞두고 있다.


17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이달 2일부터 15일까지 고객이 원하는 한우 부위·용량을 선택할 수 있는 나만의 한우 선물 세트 매출을 중간 분석한 결과 한우·와인 패키지 선물세트 700세트가 다 팔렸다.

나만의 한우 선물은 압구정본점 등 전국 16개 점포 식품관 정육코너에서 고객이 선택한 한우 부위와 용량을 원하는 패키지에 선물 포장해 주는 맞춤 제작 서비스다. 패키지는 총 12종으로 구성되며, 한우 용량은 500g부터 최대 4kg까지 선택 가능하다.


한우·와인 패키지는 고객이 취향대로 선택한 한우 부위와 페어링하기 좋은 와인 1병을 함께 구성하는 선물세트로, 와인 또한 고객의 취향대로 선택이 가능하다. 상품은 주문 후 즉시 수령 가능하며, 고객 요청 시 퀵 서비스나 백화점 근거리 배송도 가능하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이번 한우·와인 패키지 선물세트를 비롯해 조기 소진이 예상되는 인기 품목을 중심으로 추가 물량 확보에 나서고 있다"며 "남은 명절 기간 동안 주문·배송 등 서비스 품질 관리에도 더욱 신경 쓸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