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서믿음 기자] 마케팅 업계 필독서로 손꼽혀온 책 ‘스틱!’이 오디오북 서비스 ‘윌라’를 통해 오디오북으로 공개됐다.
해당 작품은 2006년 출간된 이래 세계적으로 크게 주목받았다. ‘뉴욕타임스’, ‘월스트리트저널’, ‘비즈니스위크’ 등 유력 매체에서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지금껏 28개 언어로 번역 출간됐다. 베스트셀러 ‘역행자’의 저자 자청은 인생책으로 꼽기도 했다.
윌라 오디오북을 서비스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강렬한 스티커 메시지를 의미하는 ‘스틱’은 더 이상 상품 홍보만을 위해 사용되지 않는다. 퍼스널 브랜딩이 어느 때보다 필요한 시대, 자신을 홍보하는 강력한 한 줄 문구가 어필되는 세상”이라며 “이번 오디오북을 통해 비즈니스 바이블 중의 하나인 ‘스틱!’을 많은 회원분께서 경청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윌라는 최근 해외 경제·경영 분야 베스트셀러를 오디오북으로 서비스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나폴레온 힐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리처드 H. 탈러, 캐스 R. 선스타인 '넛지 : 파이널 에디션', 리드 호프먼, 준 코언, 데론 트리프 '마스터스 오브 스케일', 마이크 아이작 '슈퍼펌프드', 모건 하우절 '돈의 심리학' 등이 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