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들의 필독서 ‘스틱!’…윌라서 오디오북으로

[아시아경제 서믿음 기자] 마케팅 업계 필독서로 손꼽혀온 책 ‘스틱!’이 오디오북 서비스 ‘윌라’를 통해 오디오북으로 공개됐다.


해당 작품은 2006년 출간된 이래 세계적으로 크게 주목받았다. ‘뉴욕타임스’, ‘월스트리트저널’, ‘비즈니스위크’ 등 유력 매체에서 베스트셀러에 오르며 지금껏 28개 언어로 번역 출간됐다. 베스트셀러 ‘역행자’의 저자 자청은 인생책으로 꼽기도 했다.

마케터들의 필독서 ‘스틱!’…윌라서 오디오북으로 원본보기 아이콘

윌라 오디오북을 서비스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강렬한 스티커 메시지를 의미하는 ‘스틱’은 더 이상 상품 홍보만을 위해 사용되지 않는다. 퍼스널 브랜딩이 어느 때보다 필요한 시대, 자신을 홍보하는 강력한 한 줄 문구가 어필되는 세상”이라며 “이번 오디오북을 통해 비즈니스 바이블 중의 하나인 ‘스틱!’을 많은 회원분께서 경청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윌라는 최근 해외 경제·경영 분야 베스트셀러를 오디오북으로 서비스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나폴레온 힐 '생각하라 그리고 부자가 되어라', 리처드 H. 탈러, 캐스 R. 선스타인 '넛지 : 파이널 에디션', 리드 호프먼, 준 코언, 데론 트리프 '마스터스 오브 스케일', 마이크 아이작 '슈퍼펌프드', 모건 하우절 '돈의 심리학' 등이 있다.




서믿음 기자 fait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