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호텔, 설맞이 전통문화 체험 이벤트

한복·족두리 등 만들기
투호·제기차기 토너먼트 개최
명절 음식 메뉴도 제공

사진제공=레고랜드 호텔

사진제공=레고랜드 호텔

원본보기 아이콘

레고랜드 호텔은 설을 맞아 오는 24일까지 전통문화 체험, 전통놀이 토너먼트, 선물, 명절 특별 메뉴 등 어린이와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전통 놀이를 접할 기회가 드문 어린이들을 위해 투호와 제기차기 토너먼트 대회를 진행한다. 설 연휴 4일간 매일 열리며 대회별 우승자에게는 레고랜드 호텔에서 준비한 소정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전통문화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우리 고유의 문화를 어린이들이 체험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한복과 족두리 등을 만들고 착용해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새해맞이 어린이 체험 이벤트는 2층 데스크에서 예약한 뒤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설 연휴 동안 방문하는 모든 이용객에게 토끼해의 기운과 약과가 담긴 오색 빛깔 복주머니를 선물한다. 2층 브릭스 패밀리 레스토랑에서는 설맞이 스페셜 메뉴를 오는 24일까지 선보인다. 떡국, 수정과, 식혜, 전 등 명절 음식을 비롯해 전통 다과인 약과, 찹쌀 유과, 양갱 등이 추가됐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장은 "계묘년 설 명절을 맞아 귀성길 대신 레고랜드 호텔을 찾아 주신 가족 방문객들에게 명절의 분위기와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설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명절을 포함한 시즌별 테마를 활용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