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설 맞이 숙박·전시 프로모션

'해피 래비츠 이어'
초대형 토끼 포토존·패키지 상품 등 선봬

사진제공=파라다이스시티

사진제공=파라다이스시티

원본보기 아이콘

파라다이스시티는 설 연휴를 맞아 넓은 실내 공간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가족들을 위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는 '해피 래비츠 이어(HAPPY RABBIT’S YEAR)'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13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 플라자 광장에서는 오는 20일부터 다음 달 19일까지 설맞이 행사로 거대한 풍선 조형물 포토존을 설치하고 마켓, 국악 공연 등을 선보인다. 풍선 조형물들은 최대 8m 크기다. 2023 계묘년을 상징하는 토끼와 강아지, 하트, 슈퍼문 등을 모티브로 총 7개의 커다란 풍선 작품을 전시한다.

매주 금~일요일에는 마켓이 열린다. 여성 패션, 키즈 액세서리, 소품부터 강정, 아이스크림, 커피 등 먹을거리까지 다양하다. 매주 토, 일요일에는 선착순으로 당일 마켓 구매 영수증 1개당 풍선 1개를 제공하는 사은 이벤트도 한다.


설 연휴 기간인 오는 21~23일에는 투숙객을 대상으로 신년운세를 볼 수 있는 타로 체험 이벤트를 한다. 오는 20~23일 투숙할 수 있는 한정 패키지를 구매하면 실내 수영장과 사계절 야외 온수 풀, 실내 스파(씨메르), 실내 테마파크(원더박스) 1회 이용권도 제공한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