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 육즙 가득 ‘비프스테이크버거’ 출시

맘스터치, 육즙 가득 ‘비프스테이크버거’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맘스터치는 두툼한 비프패티와 스테이크 소스로 깊은 풍미를 살린 신메뉴 ‘비프스테이크버거’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메뉴는 맘스터치가 선보인 세번째 비프버거다. 맘스터치는 치킨버거 시장에서 검증된 메뉴 개발 경쟁력을 기반으로 1년간의 메뉴 개발 및 테스트를 거쳐 지난해 7월 최초의 비프버거인 ‘그릴드비프버거’를 출시한 이래 꾸준히 비프버거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비프스테이크버거’는 두툼한 100% 호주산 와규패티의 풍부한 육즙과 스테이크 소스의 달콤함으로 풍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주문 즉시 고온의 그릴에서 눌러 구워 크리스피하면서도 육즙 가득한 맘스터치만의 비프패티에 바삭한 식감의 크리스피 어니언과 고소한 체다치즈, 에그패티를 더해 다채로운 맛과 먹는 재미를 더했다. 출시일인 이날 기준 비프버거 조리 설비가 도입된 전국 380여개 맘스터치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맘스터치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12~13일 이틀간 비프스테이크버거 단품 구매 시, 케이준양념감자와 콜라가 포함된 세트 메뉴로 업그레이드해 주는 ‘무료 세트업 행사’를 진행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