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노트북·디지털 세일…“입학·입사 준비 끝”

와우회원 최대 66% 할인

쿠팡이 이달 15일까지 ‘새해맞이 새출발 노트북·디지털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쿠팡)

쿠팡이 이달 15일까지 ‘새해맞이 새출발 노트북·디지털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쿠팡)

원본보기 아이콘

쿠팡은 이달 15일까지 ‘새해맞이 새출발 노트북·디지털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디지털 기기를 최대 66% 할인한다. 일부 노트북 상품은 제휴카드로 구매 시 즉시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에이수스, 델, 레노버, HP, 보스, 브리츠, 주연테크, MSI 등 19개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기간한정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저렴한 가격대비 높은 성능을 자랑하는 브랜드를 모은 ‘가성비 갑 노트북 브랜드 추천’과 지난해까지 고객의 리뷰가 좋았던 상품들을 모은 ‘2022 연말결산 베스트 리뷰 인기상품’ 테마관도 구성해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였다.


쿠팡 관계자는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하며, 노트북과 디지털 기기가 필요한 입학, 입사 새내기들의 2023년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가성비 좋은 브랜드 제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고, 설레는 새해를 맞이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