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200호점 돌파

2019년 8월 론칭 이후 3년 6개월 만
상반기 중 호남지역 확장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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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가 200호점을 돌파했다고 5일 밝혔다. 2019년 8월 노브랜드 버거를 론칭하며 1호점으로 홍대점의 문을 연 이후 3년 6개월 만이다.


회사 측은 노브랜드 버거의 성장세를 맛과 품질이 뛰어난 메뉴를 단품 2500~5900원, 세트(버거, 감자튀김, 음료) 4500~77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 것이 젊은 층에게 호응을 얻고 있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또 노브랜드 버거만의 독자적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치면서 버거 주 고객층인 젊은 층을 만족시켜 왔던 것도 인기의 원인 중 하나로 꼽았다.


이 같은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올해 신세계푸드는 노브랜드 버거에서만 즐길 수 있는 독창적인 메뉴 출시와 색다른 마케팅을 강화하고 충청지역과 상반기 진출 예정인 호남지역으로 매장을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브랜드 콘셉트인 가성비 메뉴들을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노브랜드 버거만의 독자적인 마케팅 활동을 다양하게 펼치며 국내 대표 버거 프랜차이즈로 육성해 나갈 방침"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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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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