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우리동네GS 앱 이벤트…“할인부터 캘린더까지”

퀵커머스 저변 확대 집중

2023년 활판 인쇄 캘린더. (사진제공=GS리테일)

2023년 활판 인쇄 캘린더. (사진제공=GS리테일)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GS리테일은 통합 애플리케이션(앱) ‘우리동네GS’가 배달 저변 확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GS리테일은 이날 티몬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파격적으로 할인된 상품권인 모바일 장바구니 할인쿠폰을 판매한다. 해당 쿠폰은 우리동네GS 앱 내 우리동네마트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으로 2만원, 3만원, 5만원권을 각각 2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우리동네5일장에서는 오는 13일까지 산상품, 과일 등 신선상품을 파격적으로 할인 판매한다. 갓 수확한 겨울딸기 500g, 한돈 불고기, 햇반이 이번 차수 행사 대상 상품이다. 특히 햇반은 정상가 대비 61% 할인한다.


연말을 맞아 마음 따뜻한 굿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리동네GS 앱에서 편의점 배달·픽업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2023년 활판 인쇄 캘린더와 활판 인쇄 편지 액자를 증정한다.


GS리테일 관계자는 “퀵커머스 저변 확대를 위해 파격적인 할인 상품권을 판매하고, 우리동네5일장이라는 사용처도 연계해 마련했다”며 “연말을 맞아 진행하는 활판 인쇄 굿즈 증정 이벤트도 퀵커머스 알리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