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연말 맞아 '캐치! 티니핑' 체험전 개최

12월31일까지, AK플라자 수원점 AK갤러리서
'플레이존' '포토존' 등 콘텐츠 체험 공간 마련

AK플라자 수원점 AK갤러리 내 '캐치! 티니핑' 전시 공간(사진=AK플라자 제공).

AK플라자 수원점 AK갤러리 내 '캐치! 티니핑' 전시 공간(사진=AK플라자 제공).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AK플라자는 이달 31일까지 수원점 6층 AK갤러리에서 '캐치! 티니핑' 체험전을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에스에이엠지(SAMG)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지식재산권(IP)인 '캐치! 티니핑'은 차별화된 스토리와 풍부한 시각 요소로 국내외 키즈 콘텐츠 시장에서 사랑을 받는 국내 인기 애니메이션이다. 시즌 공개와 동시에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으며 넷플릭스에서 호주 5위, 북미 9위를 기록하는 등 글로벌로 인기가 확산하고 있다.

'캐치! 티니핑' 체험전은 애니메이션상의 다양한 요소를 공간에 배치하고, 주요 캐릭터를 소개해 애니메이션의 감동을 현장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됐다. 가족·친구들과 함께 콘텐츠를 체험해 볼 수 있는 '플레이존'과, 추억을 사진으로 기념할 수 있는 대형 '포토존' 등을 마련했다. 아이들이 놀이를 통해 상상력을 넓힐 수 있도록 장난감, 코스메틱, 도서가 배치된 체험형 공간을 전시장 곳곳에 마련했다.


체험전 개최를 맞아 AK갤러리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전시 기간 '캐치! 티니핑'의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부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존에 마련된 크리스마스 트리에 사연을 적어 낸 어린이 관람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인형을 증정하는 '착한 어린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AK갤러리 공식 인스타그램 및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