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1일부터 연말 결산 ‘올영세일’ 최대 70% 할인

CJ올리브영의 '올영세일' 포스터.(사진제공=CJ올리브영)

CJ올리브영의 '올영세일' 포스터.(사진제공=CJ올리브영)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전진영 기자] CJ올리브영은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2022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을 중심으로 올해의 히트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약 1억 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에 기반해 매년 부문별로 가장 많은 인기를 끌었던 상품을 선정해 발표하는 행사다.

이번 올영세일은 ‘오늘의 특가’, ‘선착순 특가’ 등 어워즈 수상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또 연말 결산의 의미를 담아 어느 때보다 풍성한 구성의 기획 세트를 마련했다.


먼저 매일 다른 특가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는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올해 프리미엄 부문 수상 상품인 ‘어반디케이 올나이트 세팅 픽서’를 필두로, ‘MAC 섀도’, ‘에스티로더 갈색 병’, ‘바비브라운 립틴트’ 등 주요 인기 상품 3~4종을 원플러스원(1+1) 구성, 혹은 추가 할인 가격에 판매한다.


선착순 특가 행사도 강력한 라인업으로 진행한다. 세일 첫날인 1일을 포함해 세일 기간 중 총 세 차례 열리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행사 상품을 100원, 990원 또는 1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연말 시즌을 겨냥한 ‘카테고리 대전’ 행사도 전개한다. 겨울철 수요가 높은 바디용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바디 보습 대전’, 연말 선물에 적합한 디퓨저, 캔들 등 각종 홈프래그런스를 소개하는 ‘향기 선물 대전’ 등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올영세일은 건강과 미용 중심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한눈에 만나볼 수 있는 쇼핑 축제로 준비했다”며 “프리미엄 브랜드부터 일상 속에서 꼭 필요한 생필품까지 올해 올리브영의 히트 상품을 그 어느 때보다 실속 있게 구매할 기회”라고 전했다.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