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인천점 재개장

새단장 후 재개장한 에이스침대의 '롯데백화점 인천점' 내부 모습. [사진제공=에이스침대]

새단장 후 재개장한 에이스침대의 '롯데백화점 인천점' 내부 모습. [사진제공=에이스침대]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종화 기자] 에이스침대가 롯데백화점 인천점 5층 에이스침대 매장을 체험형 대형 프리미엄 공간으로 새 단장 후 재개장했다.


에이스침대는 최근 백화점에 입점한 오프라인 매장을 고급화·대형화하는 전략을 펼치며, 보다 많은 고객이 넓고 쾌적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인천점도 약 18평 규모로 새롭게 확장 오픈했으며, 이는 해당 점 내 침대 브랜드 중 최대 면적을 할애받은 것이다.

리뉴얼된 에이스침대 롯데백화점 인천점에서는 에이스침대의 다양한 신제품 및 베스트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TVCF 속 박보검 침대로 유명한 '에르바(ERBA)' ▲패브릭과 우드톤의 고급스러운 조합이 돋보이는 '레네(LENE)' ▲집에서도 호텔식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라노떼(LANOTTE)' ▲트렌디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오팔로(OPALO)' ▲아트월 컨셉의 침대 '루체-3(LUCE-3)' ▲부드러운 질감의 패브릭 침대 '이리나(IRINA)' 등을 직접 비교 체험해볼 수 있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구매 금액대별로 베개 속통 세트, 차렵이불 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라면 에이스침대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에 가입 후 풍성한 웨딩 프로모션 혜택까지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전명주 에이스침대 영업본부장은 "침대는 체험해보고 구매해야 한다는 에이스침대의 철학을 구현하기 위해 기존 매장을 보다 넓고 쾌적하게 리뉴얼했다"면서 "에이스침대는 앞으로도 주요 백화점 매장을 리뉴얼해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좋은 잠'의 가치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