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신제품 2종 출시

동아제약,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신제품 2종 출시.[사진제공=동아제약]

동아제약,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미니막스 신제품 2종 출시.[사진제공=동아제약]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이관주 기자] 동아제약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인 '미니막스' 신제품 멀티비타민미네랄 복숭아 맛, 트로피컬 맛 2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비타민 특유의 쓴맛을 배제하고 아이들의 취향에 맞춰 새콤달콤한 복숭아 맛과 트로피컬 맛을 구현했다. 기존의 딸기 맛과 더불어 멀티비타민미네랄 제품을 총 3가지 맛으로 만날 수 있다.

신제품 2종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 건강의 도움을 주는 망간을 비롯해 어린이 필수 10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이 주원료다. 또 미니막스만의 보조원료인 5종 과일채소와 락추로스 프리바이오틱스를 함유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미니막스는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로 총 9종의 라인업을 보유함으로 소비자들의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선택의 폭을 넓히는 계기가 됐다"며 "부모에게는 자녀 양육에 대한 자신감을, 어린이에게는 건강하고 행복한 브랜드로 기억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최대한 아이들의 기호에 맞춘 맛있는 영양 보충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올해로 38주년을 맞이한 미니막스는 동아제약 어린이 건강연구센터의 연구개발(R&D)을 바탕으로 설계된 어린이 영양 브랜드다.



이관주 기자 leekj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