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서 ‘베티스’ 첫 선…“할인가로 만나보세요”

올해 블루투스 헤드폰 매출은 145%↑

롯데하이마트가 온라인쇼핑몰에서 포칼의 프리미엄 블루투스 헤드폰 베티스를 선보인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온라인쇼핑몰에서 포칼의 프리미엄 블루투스 헤드폰 베티스를 선보인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롯데하이마트는 온라인쇼핑몰에서 포칼의 프리미엄 블루투스 헤드폰 베티스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국내 온라인 채널에서는 롯데하이마트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프랑스 오디오 브랜드 포칼은 음향 마니아들 사이에서 하이엔드 스피커로 유명하다. 베티스는 하이파이 라인에서 블루투스 기능과 액티브노이즈캔슬링을 처음 탑재했다. 하이파이는 사람이 감지 할 수 있는 주파수인 16헤르츠부터 20킬로헤르츠의 원음을 왜곡없이 선명하게 전달하는 음향기기를 뜻한다.

롯데하이마트는 이달 제품 론칭을 기념해 99만원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6%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여기에 무이자 24개월 할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포칼 유선 헤드폰도 한 데 모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에 따르면 올해 1~9월 블루투스 헤드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145% 성장했다. 롯데하이마트 관계자는 “가을 헤드폰 성수기 시즌을 맞아 해외 유명 브랜드의 프리미엄 헤드폰 제품을 처음 선보이게 됐다”며 “하이엔드 음향기기 중심으로 프리미엄 상품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