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미샤, 미 삭스피프스에비뉴 입점

에이블씨엔씨 미샤, 미 삭스피프스에비뉴 입점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에이블씨엔씨의 미샤는 미국 럭셔리 백화점 중 하나인 삭스피프스에비뉴(Saks Fifth Avenue)에 입점했다고 4일 밝혔다.


미샤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미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미샤는 지난해 아마존 입점을 시작으로 월마트와 코스트코 등 온라인 채널에 차례로 입점했다.

삭스피프스애비뉴는 북미 주요 백화점 소매업체 중 최초로 에이블씨엔씨 미샤의 스킨케어 제품을 판매한다. 에이블씨엔씨 미샤의 ▲타임 레볼루션 라인 ▲수퍼 아쿠아 라인 ▲개똥쑥 라인 등 총 17개 주력 품목을 먼저 선보인다.


미샤는 그동안 안티에이징 분야에서 미국 소비자의 많은 관심을 받아온 만큼 30대 중반 이상의 안티에이징 고민을 가지고 있는 삭스피프스애비뉴 고객들이 주요 타깃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세중 에이블씨엔씨 해외본부 이사는 “이번 파트너십은 에이블씨엔씨 미샤가 미국 프리미엄 백화점 중 하나인 삭스피프스애비뉴에서 해외 유명 뷰티 브랜드와 견줄 수 있는 경쟁력을 갖췄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미국 내 더 많은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주요 이커머스 채널에서의 유통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