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가전·모바일 구매자 대상 '삼성 멤버십 플랜' 선봬

삼성 가전과 이종업 간 파트너십 확대해 고객 경험 혁신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판매 직원이 구매자에게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을 소개하고 있다. / 제공=삼성전자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판매 직원이 구매자에게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을 소개하고 있다. / 제공=삼성전자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평화 기자] 삼성전자는 '삼성닷컴 e식품관'과 연계해 소비자에게 생활에 밀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을 3일 선보인다. 가전제품과 이종업 간 연결로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은 매달 일정 금액 이상의 식품을 삼성카드와 NH농협카드 등 제휴사 카드로 구입하면 3년간 최대 72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삼성닷컴 e식품관에서 가입할 수 있다. e식품관은 국내 주요 식품사의 가정 간편식(HMR)과 밀키트를 포함한 다양한 식료품을 한 곳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삼성닷컴에 마련한 온라인 식품관이다.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은 신개념 멀티 조리 기기인 '비스포크 큐커' 구매자를 위해 마련한 '마이(My) 큐커 플랜 멤버십'에서 가입 대상과 혜택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냉장고와 오븐 등 비스포크 가전과 네오 QLED, 더 세리프 등 최신 TV뿐 아니라 갤럭시Z폴드4 등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제품 일련번호를 입력하면 가입이 가능하다. 이미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여도 6개월 안에 구매했다면 동일하게 해당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멤버십 플랜은 월 6만5000원 이상 e식품관에서 구매하면 매월 2만원씩 36개월 동안 최대 72만원의 카드 값을 할인해주는 '65플랜'과 월 3만9000원 이상 구매 시 매월 1만5000원씩 24개월 동안 최대 36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는 '39플랜' 중 선택할 수 있다.


황태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삼성전자 가전제품을 중심으로 소비자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할 수 있는 생태계를 구축해 고객 경험 혁신을 이루고자 한다"며 "새롭게 선보이는 멤버십 플랜으로 소비자에게 편리한 일상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앞으로도 헬스케어를 위한 기기, 서비스, 콘텐츠 등 다양한 이종업 간 파트너십을 지속해서 확장하겠다"고 말했다.



김평화 기자 peac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