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유데미, IT인재 키우는 ‘스타터스 취업 부트캠프’ 2기 모집

웅진씽크빅-유데미,  IT인재 키우는 ‘스타터스 취업 부트캠프’ 2기 모집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곽민재 기자] 웅진씽크빅은 다음달 14일까지 ‘스타터스 취업 부트캠프’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스타터스(STARTERS)’는 웅진씽크빅과 글로벌 온라인 강의 플랫폼 유데미(Udemy)가 함께 주최·진행하는 IT 부트캠프 프로그램이다. 개발자 교육과 채용 연계 인턴십을 통해 개발자를 양성한다. 모집 정원은 총 20명으로 비전공자, 개발 입문자, 대학생 등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이번 2기는 리액트(React), 안드로이드(Android)로 구성된 ‘프론트엔드’와 ‘백앤드’ 과정으로 진행한다. 교육생들은 교육 기간 총 3개월 동안 개인별 수준 및 학습 속도에 따른 로드맵 설계, 현직 개발자의 멘토링이 포함된 역량 강화 교육 후 토이 프로젝트를 수행할 예정이다. 교육생에게는 유데미의 1만7000개 이상 강의를 무료 지원한다.


수료 기준을 충족한 교육생 전원에게는 인턴십 기회를 제공한다. 웅진씽크빅 IT 개발실 또는 IT 파트너사에서 인턴십 과정을 완료한 수료자 중 80%는 정규직 채용 혜택도 받는다.


박민규 웅진씽크빅 유데미사업단장은 “현재 교육 과정에 있는 1기 참가자들의 높은 만족도에 힘입어 2기도 빠르게 준비했다”며 “개발자를 꿈꾸는 분들에게 고품질의 교육부터 취업 연계 과정까지 무료로 제공하는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곽민재 기자 mjkwa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