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제17회 산삼 축제 ‘군민가요제’ 참가자 모집

산삼 축제 기간인 9월 10일 오후 7시 본선 개최

함양군청 전경

함양군청 전경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최순경 기자] 경남 함양군이 ‘제17회 함양산삼축제’와 연계한 군민참여 한가위 한마당 프로그램인 ‘군민가요제’에 참가할 군민을 모집한다.


이번 ‘군민가요제’는 지역의 대표 축제인 산삼 축제에 더욱 많은 군민이 참여하고 함께 즐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새롭게 편성됐다.

‘군민가요제’ 참가를 희망하는 군민은 오는 26일까지 읍면 사무소 및 산삼 축제위원회, 군청(산삼엑스포와)을 방문해 접수하거나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산삼 축제 기간인 오는 9월 10일 오후 1시부터 상림공원 특설무대에서 예선이 열리며, 본선은 오후 7시에 진행될 예정으로 순위에 따라 푸짐한 경품과 시상품이 주어진다.


이 밖에도 군민 참여를 위해 통기타 동아리 등 지역주민으로 구성된 음악동아리팀을 위한 무대와 소망 등 달기 등 다양한 군민 참여 프로그램을 추가해 코로나19로 지친 군민들에게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함양군이 주최 함양산삼축제 위원회 주관으로 올해로 17회째를 맞는 함양산삼축제는 지난해 산삼 항노화 엑스포 개최로 정점을 찍으며 명실상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명품 축제로 자리 잡고 있다.




영남취재본부 최순경 기자 tkv012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