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경남도의회 이춘덕 농해양수산위원 초청 간담회 개최

농업 분야 주요 시책사업·국도비확보 등 논의

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경남도의회 이춘덕 농해양수산위원 초청 간담회를 하고 있다.

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경남도의회 이춘덕 농해양수산위원 초청 간담회를 하고 있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영남취재본부 최순경 기자] 경남 함양군은 농업기술센터 회의실에서 경남도의회 이춘덕 농해양수산위원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


함양군 농업 분야 주요 시책사업의 원활한 추진과 국도비 확보를 위해 개최된 이번 간담회에는 경남도의회 농해양수산위원인 이춘덕 도의원과 경남도 서양권 친환경농업과장을 비롯해 함양군 농업기술센터 소장, 3개 부서 과장과 담당자가 참석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함양군 농업·농촌 발전방안을 비롯해 23년 국도비 확보가 필요한 주요 사업 설명, 현안 사업의 애로·건의 사항 청취와 해결방안 모색 등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춘덕 도의원은 “함양군 농업의 지속할 수 있는 발전과 농업인의 경영안정을 위해 건의 사항을 다시 한번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반영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함양군은 농어업인 수당 지원사업, 유기질비료 지원사업, 과수 신 소득작목 육성사업, 농기계 지원사업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농업경쟁력 강화와 농가소득 증대를 위해 지속해서 힘쓰고 있다.



영남취재본부 최순경 기자 tkv012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