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브랜드 여성패션 시즌오프…최대 78% 할인

G마켓·옥션, 브랜드 여성패션 시즌오프 행사 진행.

G마켓·옥션, 브랜드 여성패션 시즌오프 행사 진행.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전진영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오는 30일까지 4일간 브랜드 여성패션 ‘서머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총 42개 브랜드 여성 패션 아이템을 최대 78% 할인 판매한다. 의류뿐만 아니라 신발, 가방·잡화, 쥬얼리·시계 등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준비했다.

‘투데이 핫딜’ 코너를 통해 각 브랜드 MD들이 매일 다른 인기상품을 엄선해 할인가에 선보인다. 여성 브랜드 ‘SOUP’의 티셔츠와 원피스를 단독 선론칭해 특별 할인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할인쿠폰으로 가격 혜택도 늘렸다. 모든 고객에게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5%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할인 폭이 더 큰 20% 할인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이 외에도 10% 중복쿠폰과 최대 20% 할인되는 브랜드별 스페셜 쿠폰도 있어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정용철 G마켓 영업본부 패션뷰티사업실장은 “장마가 끝나면 본격적으로 시작될 무더위에 여름 패션을 서둘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4일간의 파격 세일을 진행한다”며 “엔데믹(감염병 주기적 유행) 후 첫 여름 휴가시즌도 다가오는 만큼, 다양한 휴가 패션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