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온라인 한정 판매 모델 '브릭 래인 에디션' 출시

미니, 온라인 한정 판매 모델 '브릭 래인 에디션'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미니 코리아는 다음달 2일 오후 3시부터 온라인 한정 판매 모델인 ‘미니 브릭 래인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한정모델은 거리 예술의 본고장인 영국 런던의 브릭 래인 지역에서 영감을 받아 자유로운 개성을 표현한 모델이다. 뉴 미니 3-도어 쿠퍼 S와 5-도어 쿠퍼 S를 기반으로 제작돼 총 57대만 한정 판매된다. 전용 보닛 스트라이프와 사이드 스트립, 사이드 스커틀이 부착된다. 외부 미니 엠블럼과 헤드라이트 및 리어라이트 트림 링, 도어 핸들, 주유구 커버, 테일게이트 핸들 등에 무광 그레이 컬러가 적용된다.

실내에는 전용 도어 실 플레이트와 대시보드 패널, ‘B’로고가 새겨진 플로어 매트가 차별화돼 장착된다. 나파 가죽 스티어링 휠, 레터 체스터 시트로 고급스러운 감각을 더했다. 전용 키가 별도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 스티어링 휠 열선 기능, 애플 카 플레이 기능, 8.8인치 센터 디스플레이,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헤드업 디스플레이, 컴포트 액세스 등의 편의사양을 기본으로 제공해 편안하고 안전한 주행을 지원한다.


미니 브릭 래인 에디션은 2가지 색상 조합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3-도어 쿠퍼 S 모델이 4650만원, 5-도어 쿠퍼 S 모델이 4710 만원이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