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여름 맞이 LF 패밀리위크…최대 20% 할인

롯데온이 오는 29일까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LF 패밀리위크'를 진행한다.

롯데온이 오는 29일까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LF 패밀리위크'를 진행한다.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롯데온은 오는 29일까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LF패밀리위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헤지스, 닥스, 질스튜어트뉴욕 등 LF의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여름 신상품 및 베스트셀러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최대 7%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매일 행사상품을 구매하는 선착순 100명의 고객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헤지스 맨 네이비 컬러 배색 면 반팔티셔츠, 헤지스 레이디스 화이트 퍼피 자수 면 반팔티셔츠, 닥스키즈 체크소매 져지 원피스 등이 있다.


한편, 롯데온은 같은 기간 ‘롯데 면세점 위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약 50여개 명품 브랜드의 1500여종 명품을 최대 8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온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여성, 남성, 아동, 스포츠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패션을 모아 할인 판매하니 온 가족 여름 맞이 패션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