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브랜드 콜라·사이다 제로' 출시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 '브랜드 콜라·사이다 제로' 출시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신세계푸드 의 노브랜드 버거가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 ‘브랜드 콜라 제로’와 ‘브랜드 사이다 제로’를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신제품은 기존 '브랜드 콜라'와 '브랜드 사이다' 고유의 맛과 향을 최대한 유지하면서도 이전보다 가벼운 목넘김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노브랜드 버거 메뉴와 잘 어우러지는 탄산음료 특유의 청량감은 살리고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무설탕, 제로 칼로리로 개발됐다.

노브랜드 버거의 브랜드 콜라 제로와 브랜드 사이다 제로는 전국 노브랜드 버거 매장 내 취식, 포장, 배달 시 구입할 수 있으며 용량은 각 355ml, 가격은 1700원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무설탕, 제로 칼로리 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기존 버거 프랜차이즈와 차별화된 노브랜드 버거의 브랜드 콘셉트를 강조하면서도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메뉴와 서비스를 확대해 가겠다”고 말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